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가 지배하는 우리 집
  • 작성자 이한나
  • 작성일 2004.10.23
  • 문의구분 회사문의

하도 어이가 없어서 여기다 하소연 합니다...
처음엔 개미...고놈들 발견하면 손으로 찍어 죽이면 그만일 정도로 적었습니다...그러다....냉장고에 딸린 정수기...아시죠? 컵에 물을 받아보면..개미가 쏟아지더군요 ㅡㅡ;;; (불개미) 점점 늘어나서 자세히 살펴보니까..냉장고 틈새에서 왔다갔다 하더라구요..그래서 아빠랑 대대적인 박멸청소를 했어요... 정수기 안 쪽이 많이 더럽더라구요..그래서 손 닿는데가지 닦아내고... 스팀청소기에 가는 호스를 끼워서 틈새를 쓱쓱 밀어냈어요...개미가 오그라 들어서 쓸려나오더라구요.. (우웩) 그래서 한 동안 괜찮다가...점점 음식물 쓰레기나...아니 음식들에 기웃거리는 꼴을 보이더니...어쩔수 없나보다..그냥 같이 살지 머..바퀴벌레보단 백배 낫지..하고 그냥 살라고 그랬는데요 ㅜㅜ 이제는 눈 돌리는 곳마다 나와요...음식물 버리는 곳에 말이죠..진자 수천마리는 떼지어 있어요.. 끝업이 이어지는 줄..저는 갈색 스타킹이 싱크대에 떨어진 줄 알았답니다..(표현 딱이죠?) 어제는 칫솔에도 뭉쳐있데요?? 칫솔에 음식찌꺼기가 붙어서 그랬는지...참 네...오늘 아침은 화장할 때 눈섭용 칼 있죠? 그걸로 눈썹미는데 개미가 제 눈썹에서 몸부림 치더라구요...반쪽 내줬어요.. 지금도 제 등이 따가운 걸 보니..개미가 물고있나봐요...흑...이젠 우리 몸까지 탐내나봐요...
개미.. 바퀴벌레가 없으니까.. 고맙기도 한데...너무 많으니까..무섭네요...개미 박멸하면 바퀴벌레가 생길까요? 그건 죽어도 싫은데..그냥 이대로 참고 견딜까요?? 어떤것이 현명할까요????
제 긴 하소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스코는 비용이 비싸서 못 하겠어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개미들이 완전포위 하신듯 합니다.

개미는 각질이나 머리카락도 먹고 살아요. 그렇기 때문에 음식물 관리를 아무리 완벽하게 한다 할지라도 완전 퇴치가 힘들죠.

개미를 박멸한다고 무조껀 바퀴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깨끗한 집안관리만 해 주신다면 어떠한 해충도 문제 되지 않을 것 입니다.

하지만 깨끗한 집안 관리가 마음처럼 쉬운 일은 아닙니다.

작은 청소부터 깨끗이 하신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개미에게 받는 스트레스를 합한 값과 세스코 비용중 어느게 더 많을까요?

답변일 2004.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