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여기는 병원이고 세스코와 계약한지는 이달로 2년째 입니다... 전에 있던 병원은 여기보다 규모가 훨씬 컸는데 바퀴벌레 한마리 구경하지 못할정도로 세스코에서 관리를 잘 해주셨습니다...
그런데 똑같은 세스코인데 이병원은 20평 남짓한 구내 식당이 바퀴벌레가 2년동안 기아 급수적으로 증가만 합니다...
여긴 서초동이라 외부 환경이나 특별이 시설이 노후 되지도 않았으며 식당 관리가 더럽거나 하지도 않습니다..
물론 수차레 담당자에게 말씀 드리면 간혹 와서 무슨 종이 같은걸 몇개 놓고 가시고 약도 쓰시는것 같지만.. 그때마다 더 나오고 그쪽에선 약을 일부러 더 약한걸 썼다는둥 약을 놓아서 더 나오는거라는둥.. 이렇게 2년이 되었습니다... 전에 병원에서 가지고 있던 세스코 이미지가 완전히 깨졌습니다.. 이달이 계약 마지막 달인데... 홈페이제에 환불 보상 명시 하신대로 약속을 지켜 주셔야 하지 않나요?... 훨씬 싸고 작은 업체들도 다른 병원 영양사 통해 알아 보니 보증 기간이란게 있어 약속을 다들 지키신다고 하는데 전화로 상담 해보니 말도 않대고 엉뚱한 소리만 하십니다... 왜 보상이 않되는지 최소한 이렇게 바퀴벌레만 늘어 난체로 다른업체를 알아 보는 길밖에 없는것인지 설명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정확한 업체명과 담당 세스코맨을 알려 주세요.
확실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