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집에 바퀴가 넘 많아서요...결혼한지 얼마안되고 물건들도 다 새물건이라 바퀴가 나올꺼라는 생각은 꿈에도 없었는데..집도 새집이여서 더더욱 그리 생각했지요..그런데 들어간지 1달쯤 되서 나오더니 이제는 잡을수 없이 나오고 있습니다..어찌 된일인지 몰라 넘 힘들어 하고 있었는데..옆집에 잠깐 놀로 갔다가 놀라서 기절 하는줄 알았습니다..우리집은 빌라이고...한18평정도에서20평정도 되고 같은벽쪽으로 옆집과 붙어 있습니다..옆집을 갔더니만..옆집에 바퀴벌레 여러 마리가 벽이며 바닥이며 돌아다니고 있더라구요..더 황당한건 그집에서는 바퀴가 가족인냥..지나가도 그냥 보고 있고..마치 같이 사는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바퀴보고도 관심이 없더라구요 옆집은 물건도 오래되고 예전에 다른 집에서 오래 살다가 이사 왔다며..바퀴가 옮겨 온거 같다더군요.....이런 말을 들었습니다...옆집에 바퀴가 있으면 다른집으로 옮겨간다고...맞는지요?
우리집에 약을 뿌리고 약으로 집을 도배 해도 옆집에서 옮겨 오는거 같다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습니다..검은바퀴와 갈색나는 바퀴 두종류가 돌아 다닙니다..
이런경우 우리집만 없앤다고 사라질 문제가 아닐듯 싶죠? 아님 6가구가 사는 집인데..상의후 다같이 하는게 나을까요?
우리집만해서 바퀴가 사라진다면...빌라의18-20평되는데 가격이 얼마이며..
아님 다같이 해야 한다면6가구 총 얼마정도 예상해야하는지요?
상의후 다같이 하면 어떨까 해서요...빠른 답변 바랍니다..하루에도 바퀴 땜에...기절을 여러번 할거 같습니다..견적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Q&A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또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는데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만약 2 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시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