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좀 실망이네요
  • 작성자 진드기
  • 작성일 2004.08.27
  • 문의구분 기타문의

오늘 진드기 서비스를 받았는데 정말 실망했습니다. 전 다른 여러 업체보다 세스코가 믿을수 있어 신청했는데 이럴수가 있습니까
우선 집 평수대로 가격이 있어 집 전체를 골고루 서비스 해주는줄 알았지요. 하지만 서비스는 싸이클린과 천연약재로 침대 쇼파 이불 불과 30분도 채 되지 않았어요. 전 12만원이라는 돈을 이렇게 쓰다니 서비스가 겨우 이건지 화가나가두 하구 황당했습나다. 진드기 확인 작업도 안하구 시작을 하길래 물어봤더니 약이 다 떨어졌다구 그러더군요. 중간 작업도 생략하구
만일 약재 뿌리는것두 안했다면 10분도 채 안되서 끝났을 겁니다.
침대 쇼파 이불에만 진드기가 산다면 구지 집평수대로 가격을 붙이고 비싸게 받을 이유가 뭐가 있습니까? 다른 업체와 다른 것이 하나두 없군요. 가격만 비싸지. 광고 믿고 했더니...
상담원이 다시 서비스를 해주신다고 해놓고 오늘 방문하신 분이 다시 연락이 왔더군요. 진드기 작업을 해서 다시 하더래도 확인할수가 없고 중간에 빠진 작업은 기구가 없어서 그랬다구 빌려서 저녁에 방문하겠다구요.
더 화가 나더군요. 제가 다른분으로 해달라고 했는데 안한서비스만 다시 하겠다고...
어쨌든 오늘 서비스 해주신 분한텐 미안한 맘은 들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보면 이해하실겁니다. 오시면 고객이 다 알고 있더래두 서비스할 내용을 미리 얘기해주고 혹 빠지는 부분이 있으면 양해라두 구해야지요.
이렇게 쓰면서두 그분 한테 미안하지만 업체에서 잘못한 부분이 많다고 생각이 되는군요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죄송합니다. 다시는 그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 또 주의 하겠습니다.

고객님 고객번호를 가르쳐 주세요. 좋은 서비스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답변일 2004.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