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안방에 검은색의 엄지손가락만한놈이 나왔습니다
장난감(아시죠? 그 가까 하지만 진짜같은..)같이 생겼길래 누가 벽에 붙인건가? 했더니 움직이더군요 ㅡㅡ;;; 잡았습니다
또 제가없을때 동생방에서 나왔다고 하더군요 이때까진 뭐 밖의 발코니에있는 정원에서 왔나 생각하며 있었는데 방금전에 제방에서 나와서 올려봅니다;; 전에 집옆쪽에 재활용쌓아놓는 데가 있었는데요 거기에 거미줄이 있어서 치운적있습니다 이거랑 관련되있는건가요?
그리고 거미가 익충이라고했는데 사람한테는 혐오강(?)만 주고 그냥 나둬도 되나요?
벽타고올라갈때 내가잡은 벌레있는쪽으로 제방에서 올라가던데요
(모기나 파리는 공책으로쳐서 벽에붙었을때는 가만히나둠;;;;)
그것때문에 거미가 들어온건가요?
답변부탁드릴꼐요오;;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거미는 주로 다른 곤충류를 섭식하는 포식자이며,이 과정에서 많은 해충을 제거하므로 익충으로 분류됩니다. 대부분의 거미들은 독액을 분비하지만 보통 인간에게는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며, 대부분 야행성이며, 물린다 하더라도 벌의 독성보다 약합니다. 거미는 거미집을 만들어 먹이가 포획되기 만을 기다리는 종류와, 스스로 이동하며 먹이를 직접 포획하는 종류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실내에서 문제되는 거미류는 전자인 경우입니다.
거미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살충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거미줄에 알이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거미줄까지 완전히 제거해야만 추가 발생되는 거미가 없어질 것입니다. 이후에는 거미가 서식할 수 있는 장소(박스 보관 창고나 구석 등)의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