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얼마전 세스코에서 초기관리를 받고 정기관리서비스를 신청했는데요. 홈페이지를 가입했을 때도 자꾸 오류가 생겨서 문의를 해서 겨우 가입됐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My Cesco에서 오류가 생기네요. 전화로 문의를 드렸더니 홈페이지를 업그레이드 하는 과정에서 서버에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이런 오류가 생긴지 한달이 다 되어가고 계속해서 그런 답변만 들어서 조금 답답하거든요. 바퀴로 인해 세스코에 가입해서 지금은 정말 불편함없이 잘 생활해서 무척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와 관련된 오류에 대해 빠른 답변이나 수정을 해주셨음 합니다. 참고로 My Cesco를 클릭하면 계약종류에 오류가 있다고 나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수정을 하였으나 예상치 못한 오류가 한번더 발생하여 다시 재 작업 중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스템과 연동 문제에서 자주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