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견적을 의뢰했는데...
  • 작성자 고민녀
  • 작성일 2004.08.09
  • 문의구분 회사문의

답변 메일이 안와요...ㅡㅜ..

확실히 할건지 결정은 견적을 받아본 후

회사 회의 통해서 결정할껀데요...

다시 의뢰하면 오겠죠?

10층건물에 바퀴벌레들이 방역하면 우르르~ 우르르~

방역 안한 곳으로 널러 다니고 있습니다...ㅡㅜ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회사의 규모로 비용은 계산이 됩니다.
저희측에 1588-1119로 전화를 주셔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는 것도 좋구요,
아니면 정확한 전화번호를 온라인 상담신청에 전화상담을 신청해 주시면 전화해 드리겠습니다.
답변 메일이 안온다고 하셨는데 혹시 전화번호 기입이 잘 못 안되었거나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메일이 기입이 바르지 못했을 경우 그럴수 있습니다.
저희는 100% 다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계약이 체결되면 정규 교육을 이수한 해충 전문가인 세스코맨이 8가지의 구충 시스템과 6가지의 구서시스템을 이용하여 현재 건물 내에 발생되어 있는 쥐,바퀴,개미 등 해충의 피해를 단 기간(2~3개월) 내에 완전히 해결해 드립니다.

그러나 바퀴, 개미 등 해충은 건물 내로 들여오는 각종 식자재나 물품 등을 통해 유입되고 쥐는 외부로부터 계속해서 침입합니다.

따라서 세스코의 첨단 해충 방제시스템인 모니터링시스템, 자체경보처리시스템 및 고객요청관리시스템을 통해 발생 해충을 초기에 발견 신속한 처리를 통해 항상 쥐, 바퀴 등 해충이 없는 깨끗한 환경을 제공해 드립니다.

비용은 정확한 면적과 현장 여건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므로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로 전화하여 주시면 방문하여 자세한 상담과 견적을 내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4.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