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집진드기를 해결하고 난 후의 뒷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작성자 이정...
  • 작성일 2004.08.07
  • 문의구분 회사문의

1. 가끔 가려운 부분이 있어 긁게 되는데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 때문일 까요?

2. 요즘 이상하게 개미와 거미가 많이 생겼습니다. 왜그럴까요? 개미가 있으면 바퀴벌레가 없다고 하는데 바퀴벌레도 목욕탕에서 가끔 보이구요.

3. 오늘 창고에서 책을 꺼냈는데 이처럼 생긴 작은 벌레가 있더라구요.
무슨 벌레인가요?

4. 세스코에서 해충 박멸을 해주신 후 따로 신경써서 청소를 해야하나요? 특히 침대는 어떻게 청소해야하는지요?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Q&A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충방제하고 진드기 방제를 같이 받으실수 있습니다.

진드기 서비스 비용과 바퀴,개미 서비스 비용 할인 혜택을 받으실수 있고, 정기비용 합계금액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 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 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물론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치워 드립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초기관리는 12만원, 정기관리는 매월 21,000 원 입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 보세요~^^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답변일 2004.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