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데 수고많으십니다.
저희집은 16평 아파트입니다. 아파트가 조금 오래된 것이라 그런지 집에 바퀴벌레들이 많습니다. 첨에 이사왔을 때 싱크대 밑에서 바퀴 시체를 한그 쓸어 냈는데..여전히 싱크대 서랍에서 불쑥 튀어나오고.. 욕실벽을 기어다니고..심지어 안방에서도 기어다니는 걸 봤습니다. 큰 종류는 아니고 다행이 그나마 작은 바퀴만 보입니다. 그렇지만 징그럽습니다..
또한 최근 아기를 출산하고 한달 정도 친정에서 몸조리를 하고 왔더니..왠지 날파리가 집에 득실했습니다. 알고보니 쌀통에 쌀벌레들이 득실거리더군요..쌀과 잡곡을 미리 섞어 놓아 벌레 있는지도 모르고 밥을 해먹어 수백마리 먹었습니다..ㅠㅠ..마음 상해서 그 쌀은 다 버렸습니다. 지금은 2키로짜리 쌀을 사다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습니다.
근데 그 날파리들은 제가 한 3일동안 신문지 말아서 들고 계속 잡아서 많이 줄어들었는데..요즘은 또 나방같은것들이 수십마리 날아다닙니다..천장에 한그 붙어있는거 남편이 전기 모기채로 다 잡았는데 아직도 주방에서 베란다에서 활부치고 있습니다.심지어 봉지 모아 놓은 서랍장에도 들어있고..왜 갑자기 생겨났는지 어떤 놈들인지..궁금합니다.
미치겠습니다.안그래도 벌레들을 무지 싫어하는데 갓난아기도 있고 하니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닙니다..벌레 노이로제 걸릴 지경입니다.그러다 세스코 선전을 보게 되었는데..너무 비쌀 것 같아 선뜻 전화할 용기가 나지 않습니다..비용은 얼마나 드는지요?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바퀴와 개미는 동시에 퇴치 됩니다.
쌀에서 나방이 생겼다고 한다면 화랑곡나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곡식에서 나오는 나방을 구제하는 것은 매우 어럽습니다.
구제방법은 쌀의 양이 적다면 폐기처분을 하고 쌀통은 물로 깨끗이 씻는 것이 좋습니다.
오염된 쌀에 새로운 쌀을 넣으면 해충은 더 퍼질 것이고
쌀통을 씻지 않으면 안에 알이 있다가 부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쌀의 양이 많다면 햇볕에 말려서 드시거나 냉장고에 보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성충이 있으면 지속적으로 약제를 사용하여 구제를 하여야 하고 다른 음식물이 오염되지 않도록 음식물 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약제로 알이나 애벌레 등을 구제 하지 못하므로 곡물을 잘 관리하고 성충은 계속 약제로 구제를 하여야 합니다.
나방을 비롯한 비래해충은 고객님이 매일 관리해주시면 없어질 것입니다.
세스코맨이 방문하여 해충에 관한 문제를 모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바퀴는 음식물을 섭취 이전에 먹은 음식물 중에 부분 소화된 것을 토해내기 때문에 그 음식물을 사람이 모르고 먹게 되면 식중독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바퀴 다리에는 수 많은 각모 들이 있는데 그 곳에 100여종의 세균들을 묻혀 이곳 저곳 돌아다녀 각 종 전염병을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전염병의 종류로는 흑사병,나병,장티프스,간염 등이 있습니다.
바퀴는 일반적인 약제로는 내부에 숨어있는 암컷이나 알,유충 등까지 퇴치하질 못하기 때문에 완전박멸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에 의한 진단과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 때 거의 퇴치는 되지만 알이나 유충이 남아있으면 다시 수백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30일 후에 2차 서비스를 통해 완전히 퇴치합니다.
1회당 비용은 고객님 평수는 70,000원으로 2회 서비스를 받으시기 때문에 140,000원입니다. 만약 2 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시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