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새로지은 집으로 이사를 왔기에 개미새끼 한마리두 없었는데,
드뎌 그저께 바퀴벌레가 나타났답니다.
접땐 주택에 살았기에 바퀴벌레가 나와도 그러려니하고 나름대로 약뿌리고
아니면 잡기도 하고 했었는데, 새집에서도 또 나타나다니ㅡ.ㅜ
조금만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나도 혹시나 하는 생각에 밤에 잠도 제대로
못잔답니다. 정말 태어나서 그렇게 큰 바퀴벌레는 첨이었거든요.
날개를 퍼덕이면 여기저기를 날아다니는데, 미처 소리를 지르기도 전에
잡는다고 정말 땀 삐질~흘렸답니다. 7~8cm는 되는 울트라캡숑짱바퀴벌레~
어디서 들은 얘긴데, 바퀴벌레는 터트려서 죽이면 안된다기에 생포해서
얼른 밖에다 버리고 왔답니다. 잠깐 기절시켜서 봉지에 담아서 버렸죠.
아까 대충 견적을 내보니깐 초기관리비가 14만원이던데,
27평짜리 아파트와 11평짜리 원룸도 관리비가 같은가요?
둘다 해봤는데, 비용이 같게 나와서요.^^
참, 상담신청 했었는데 핸드폰을 잠시 어디다 두고와서 어쩌죠, 죄송^^;;
날씨가 참 많이 더운데, 그래두 힘내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퀴는 음식물을 섭취 이전에 먹은 음식물 중에 부분 소화된 것을 토해내기 때문에 그 음식물을 사람이 모르고 먹게 되면 식중독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바퀴 다리에는 수 많은 각모 들이 있는데 그 곳에 100여종의 세균들을 묻혀 이곳 저곳 돌아다녀 각 종 전염병을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전염병의 종류로는 흑사병,나병,장티프스,간염 등이 있습니다.
바퀴는 일반적인 약제로는 내부에 숨어있는 암컷이나 알,유충 등까지 퇴치하질 못하기 때문에 완전박멸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에 의한 진단과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 때 거의 퇴치는 되지만 알이나 유충이 남아있으면 다시 수백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30일 후에 2차 서비스를 통해 완전히 퇴치합니다.
1회당 비용은 고객님 30평 이하 기준으로 70,000원으로 2회 서비스를 받으시기 때문에 140,000원입니다.
만약 2 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시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