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의 역습!! 도와주세요
  • 작성자 개미지...
  • 작성일 2004.06.20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옥탑방에 살고 있는 한 젊은이 입니다.
우선 해충퇴치에 힘쓰고 계신 세스코 사장님 휘하 임직원들에게 심심한 노고의 인사를 드리며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옥탑방에서 조용히 삶을 영위해 나가고 있는 젊은이였습니다.
겨울부터 살기 시작했는데 4월쯤이 되고 나서 자그마한 개미들이 제 방에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ㅡㅡㅋ
첨에는 먹을껄 제대로 안치워서 생긴줄 알아서 방에서 음식을 안먹기 시작했습니다.
같이 죽자는 각오였죠 ㅡㅡㅋ
그러나 이넘들이 죽을 각오로 덤비는 겁니다. 먹을께 없는데도 가끔 보면 무리지어 제 방을 어슬렁 거는 것을보니 이것은 마치 제 방을 순찰하고 있는 듯합니다.
저는 이제 개미의 감시 속에서 개미의 지배를 받으며 살아가는 기분입니다.
만물의 영장인 인간이 하찮은 개미에게 삶의 보금자리를 침해당하는 기분 정말 암울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개미들이 가끔씩 제 방이나 현관에 무대기로 나다니는데 과연 이러한 현상의 원인 무엇인가 하는 점입니다.
먹을걸 찾으러 줄지어 다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제방 현관 앞을 어슬렁 거리고 있는것은 과연 무슨 연유인지요.
아 그리고 제가 2달간의 심층분석결과 개미들이 들어가는 곳은 현관 앞에 콘크리트 틈사이로 들어가는 것으로 보아 거기가 그넘들의 본거지인 듯 합니다.
개미들이 그냥 무대기로 가끔은 소대단위로 가끔은 중대단위로 산개해서 다니는데 혹시 이넘들이 저를 몰아내기 위해 군사훈련을 하는건 아닌지 ㅡㅡㅋ
참고로 그넘들은 제가 보는 족족 화염방사기(라이터+스프레이)로 응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상태로 얼마까지 버틸지 모르겠습니다.
이상 두서없는 긴글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