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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여전히 재미있는 답변을 많이 해 주시네요..
  • 작성자 김동일
  • 작성일 2004.05.19
  • 문의구분 기타문의

세스코 담당자님 안녕하세요?
여전히 재미있는 답변을 많이 해 주시네요...

저도 회사에서 담당자님과 비슷한 일을 하고 있는데요...
세스코에서 게시판 운영을 잘 하고 있다는 소문이 쫙 하더라구요...

그래서 조언을 좀 얻을까 해서 문의를 드립니다.
제가 올해 새로 입사한 신입이거든요....
세스코와 경쟁업체는 아니니 걱정 마시구요... ^^


질문 1. : 즉시 게시가 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질문

세스코 게시판을 보면 게시물이 즉시 게시되는 것이 아니라
담당자께서 검토 후 게시하거나 답변을
메일로 드리는 것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에 대한 고객의 불만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있다면 어떻게 처리하시는지...
즉시 게시하지 않는 원칙이나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요...
그것에 대해서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질문 2 : 서비스 불만 고객 처리에 대한 질문(VOC)

세스코에 대한 서비스 불만을 고객을 제기하였을 경우
게시판에 게시하시는지 아니면 메일을 통해서만 보내주시는지...
궁금합니다.
메일로만 발송한다면
게시물로 게시되지 않는 것에 대한 고객불만은 없는지...
있다면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질문 3 : 얼마나 빨리 답변해 주시는지에 대한 질문
고객이 질문을 올린지 얼마만에 답변을 해서 게시해 주시는지 궁금합니다.
또는 얼마나 빨리 답변 메일을 주시는지 알려주세요..
답변 기간이 내부 규정에 의해서 정해져 있는 건지 아니면
담당자님께서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원칙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질문 4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게시판 게시하실 때
동시에 메일로도 발송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5 : 지속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
담당자님께 게시판 운영에 대한
지속적인 조언을 계속 받을 수 있는지요?
만약 가능하다면 개인적인 메일주소나 연락처를
구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항상 즐거움을 주는 세스코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이야~
질문이 너무 많으세요.. ㅜㅜ

제가 개인 연락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로 연락주세요.

죄송.. -_-;;


=====================
oyj0706@cesco.co.kr
02)487-4555 (내선233)
마케팅 총괄파트장 오유진

답변일 2004.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