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 예전엔 바퀴가 들끓었는데,이상한 분필같은 약을 쓰면서 확 사라져 버리더라구요?
그후로 한 5년동안 잘살고 있는데 갑자기 작년말쯤에 개미가 나타난 것입니다.....
저희집이 제작년부터 개를 기르는데 그 개가 씹고 난 물에 불은 사료에 모여들어서 저를 소름끼치게 만드는겁니다....ㅜ-ㅜ
그렇지만 그리 심한 일도 없고,거실에서만 나오고 해서 그냥 저냥 지내고 있었는데요....
한 보름쯤 되더니 사라지더라구요?
....그리고.......
얄 일주일 전부터......바퀴가 보이기 시작합니다.....다시........
아...일반적인 집바퀴아시죠?갈색에 검지손가락 한마디정도 되는 크기...
으아......혹시 강아지 배설물이나,털이나,그런게 조금씩 쌓여서 그 바퀴들이 들어온 걸까요?
사실 아까 말씀드린 개를 사오고나서는 집청소가 거의 전무하다시피 했거든요.......
좀....더럽게 잘 치우지도않고 대충 닦고 살거든요......;;
그냥저냥 지내보려했는데ㅡ방금.....그 한마리가 제방벽을..날렵하게....
으아....꽁무늬에는 분명 알집이었어요....
무서워요....................진짜 무서워서 죽겠어요....
당장 세스코 들어와 견적 봅아보니 대략14만원......ㅠ_ㅠ
정말 박멸해주실 수 있나요?
혹시 바퀴가 다시 들어온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또 바퀴가 집안에 한마리 보이면 몇백마리가 있다는 거라던데...
그리고 처음 한달 박멸행위 해주셨는데 그 다음에 또 나타날수도 있나요?
글은 대충 읽어보았지만....또묻고 싶어요...ㅠ_ㅠ
너무 무서워서 움직일 수가 없어요......소름끼쳐요.....
도와주세요.....ㅠㅁㅠ
못살겠어요.........
글이 길어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퀴는 음식물을 섭취 이전에 먹은 음식물 중에 부분 소화된 것을 토해내기 때문에 그 음식물을 사람이 모르고 먹게 되면 식중독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바퀴 다리에는 수 많은 각모 들이 있는데 그 곳에 100여종의 세균들을 묻혀 이곳 저곳 돌아다녀 각 종 전염병을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전염병의 종류로는 흑사병,나병,장티프스,간염 등이 있습니다.
바퀴는 일반적인 약제로는 내부에 숨어있는 암컷이나 알,유충 등까지 퇴치하질 못하기 때문에 완전박멸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에 의한 진단과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 때 거의 퇴치는 되지만 알이나 유충이 남아있으면 다시 수백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30일 후에 2차 서비스를 통해 완전히 퇴치합니다.
1회당 비용은 고객님 댁의 평수에 의해 견적 됩니다. 세스코 홈페이지내의 온라인 견적을 통해 고객님 댁의 서비스 비용을 알아보세요.
만약 2 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시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