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서 밝힌 바 있듯이 본인은 금년으로 스물 여섯이란 한국식 나이를 맞이하는 선거권이 부여된 성인남성이다. 그러므로, 최근 자행된 세스코의 무성의한 우주해병님의 질의에 대한 답변이 다시금 이어진다면, 필자는 당초 계획된 세스코 본사 습격진공작전을 조기에 앞당겨 세스코에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것임을 표명하며 본인의 질의를 하고자 한다.
체내에 기생하고 있는 회충과 요충을 섬멸키 위해 항문내로 에프킬라를 비롯한 에프킬라에 준하는 에어로졸 살충제를 살포한다면, 회충 및 요충을 섬멸할 수 있는지를 질의코자 하였으나, 본인이 지금껏 살아온 삶의 선험적경험론의 고찰은 불가능 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른바 에어로졸은 해충섬멸용으로 식품의약청에서 인체사용불가령이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물론, 식품의약청 직원들은 본인의 선험적경험과 순수이성 및 실천이성을 비롯한 판단력을 포함해 본인의 그것보다 다방면적으로 우수한 인재일 것임이 자명하기 때문이다.
여기서 본인의 질문이 시작된다. 에어로졸로 섬멸할 수 없다면, 해충약을 먹지 않고서 회충과 요충을 방법을 알고 싶다. 본인의 측근중 하나는 흡연을 적극 추천하였으나, 본인은 이미 수년째 흡연을 하고 있으니 본 필자의 경우엔 해당사항이 없으나, 다수의 비흡연자를 위해 회충약을 먹지않고도 회충 및 요충을 비롯한 십이지장충을 섬멸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해법을 주민등록번호 뒷자리가 1*******로 시작하는 세스코맨이 답변해 주길 강력히 촉구하는 바이다.
추신 : 최근 영미문화권에선 Man 과 Woman이 성적인 차별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는 법원의 판결에 따라 성적인 구분을 두지 않는 Person을 공식적으로 사용하고 있음을 세스코맨이라 자청하는 답변자는 상기하길 바란다. 대표적인 응용문구는 Postman -> Postperson, Fireman -> Fireperson 등이 있다. 그러므로 오늘날 영어문구로 세스코맨으라 칭하는 것은 시대착오적인 발상임을 밝혀둔다. 고로, 세스코는 보다 정보의 확충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창립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친철한 서비스로 거듭나길 권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