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은 빌라인데요~ 바퀴벌레가 있거든요~정말 미칠 지경입니다~
밤만되면 잔뜩 나와서 사람 놀래키는데 어찌 할수가 없네요~
약을 뿌려도 안죽고 짜놓는 약을 해놔도 안죽고 사람들이 붕산에
설탕을 섞어서 놓으면 없어진다고 해서 그렇게 해놨는데 전혀
없어지는거 같지 않네요~사진을 보니깐 저희집엔 먹바퀴랑 독일
바퀴가 사는거 같은데요~막 식기세척기 안에까지 잔뜩 들어가서
사람 비유 상하게 합니다 장판밑에서도 나오는거같구..특히 식기
세척기랑 씽크데쪽이랑 가스레인지안에서 많이 나오거든요
저희집에 한 18평정도 되는 빌라인데 견적이 얼마나 나올가요?
그리고 확실히 박멸 되는건가요?아예 식기 세척기 안에다가 살림을
차린거 같던데ㅡㅡ 정말 갖다 버릴수도 없고 사람 돌게 만듭니다
저번에 오죽함 식기 세척기를 다뜻어서 안을 닦고 두드리고 그랬
다니깐요~알주머니가 여기 저기 잔뜩 보이구요~~ㅠ_ㅠ 벌써 까구
나간 빈 알주머니요 첨엔 그게 몬가 했어요ㅡㅡ
견적 한번 뽑아주세요..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퀴는 음식물을 섭취 이전에 먹은 음식물 중에 부분 소화된 것을 토해내기 때문에 그 음식물을 사람이 모르고 먹게 되면 식중독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바퀴 다리에는 수 많은 각모 들이 있는데 그 곳에 100여종의 세균들을 묻혀 이곳 저곳 돌아다녀 각 종 전염병을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전염병의 종류로는 흑사병,나병,장티프스,간염 등이 있습니다.
바퀴는 일반적인 약제로는 내부에 숨어있는 암컷이나 알,유충 등까지 퇴치하질 못하기
때문에 완전박멸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에 의한 진단과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 때 거의 퇴치는 되지만 알이나 유충이 남아있으면 다시 수백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30일 후에 2차 서비스를 통해 완전히 퇴치합니다.
초기관리 1회비용은 30평이하 70,000원이고, 초기관리는 2회 실시하며 140,000원 입니다.
만약 2 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시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 15,000원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