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온지 1달 됐어여
바퀴가 마니 보입니다.
제가 좀 결벽증까진 아니더라도 좀 심하게 깔끔을 떠는데여
바퀴까지 나타나서요 도무지 잠을 잘수거 없어요
질문1> 바퀴벌레는 사람자는 침대나 바닥에 자는 요까지도 오나요??
올까봐 무서워서 자을 못이뤄요..애기가 마닥서 잠도자고..ㅠㅠ
질문2> 세스코 비용은요? 울집 평수20 인데요..
질문3> 울집만 퇴치해도 되나요? 연립에 사는데 연립전체가 해야 소멸되지
않을까요?? 이사온지 1달바께 안돼서 사람덜 모르는데..ㅜㅜ
울집만 세스코 해도 완전박멸 될런지요...
질문4> 신청하면 언제 오시는지요?? 그 담날 바로 오실수 있는지요...
******어디 외출이나 실랑과 멀리라도 다녀오는 날이면 그날은 바퀴벌레
파티장이죠. 불켜고 왔는데도 도망도 안가요 ㅡㅡ;;;
왜그런거죠? 가만있대요..거참..뻔뻔해라 ㅡㅡ^
10개월된 애기가 있어서 여간 신경 쓰이는게 아녜요.
보행기 타다가 바퀴를 죽이지 않나..손으로 벌레를 잡지 않나.
암것도 모르니까 무저건 만져보니 제가 미칠수 바께여.ㅠㅠ
제발..어미의 심정으로 글을 읽어주시고 안타까운..이맘..
알아주시길...ㅠㅠ
세스코님..충성!!! 부자되세여..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퀴는 음식물을 섭취 이전에 먹은 음식물 중에 부분 소화된 것을 토해내기 때문에 그 음식물을 사람이 모르고 먹게 되면 식중독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바퀴 다리에는 수 많은 각모 들이 있는데 그 곳에 100여종의 세균들을 묻혀 이곳 저곳 돌아다녀 각 종 전염병을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전염병의 종류로는 흑사병,나병,장티프스,간염 등이 있습니다.
바퀴는 일반적인 약제로는 내부에 숨어있는 암컷이나 알,유충 등까지 퇴치하질 못하기
때문에 완전박멸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에 의한 진단과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 때 거의 퇴치는 되지만 알이나 유충이 남아있으면 다시 수백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30일 후에 2차 서비스를 통해 완전히 퇴치합니다.
1회당 비용은 고객님 댁의 평수에 의해 견적 됩니다. 세스코 홈페이지내의 온라인 견적을 통해 고객님 댁의 서비스 비용을 알아보세요.
만약 2 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시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