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고객인데요, 기존의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은데, 본 사이트에서는 관련된 내용을 찾을 수 없네요. 개인적으로 1588번호는 안쓰고 싶습니다. 이 번호로 사용하면 발신자가 요금을 내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세스코는 이 번호밖에 사용할 수 없도록 해 놓았네요. 저도 몰랐을 때는 전화로 문의드리곤 했는데 얼마전 인터넷기사를 읽고 막 화났습니다. 080번호(수신자부담)를 만들어 주시던지, 본 사이트에서 직접 방제서비스요청이나 결제같은 내용을 만들어서 고객이 해결할 수 있게 해 주세요.전화로 다 해결하게 하지 마시구요. 방제 비용도 적지 않은데 고객의 편리에 대해 생각해 주시면 고맙겠네요.세스코의 발전을 바라며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 1588을 사용하는 서비스업체에 항의하여 부당한 고객부담을 줄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