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보다 쥐보다 무서운 애벌래 어떻해야하나요!
  • 작성자 tellme...
  • 작성일 2003.10.2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며칠전에 생선찌개를 끊여 먹고 남은 냄비를 깜빡하고 씽크대 위에 며칠 두었습니다.

어느날 보니 냄비 주변으로 애벌래(크기 : 참깨알보다 약간 작음, 색깔:흰색, 약간 갈색)가 엄청 있더라구요.
전 바퀴보다 쥐보다 애벌래를 병적으로 싫어하기 때문에 순간 기절하는줄 알았습니다. 그래두 치워야하니 어쩔수 없이 행주하나를 버려가면서 치웠는데 그 다음날 아침에 씽크대 위 그자리에 또 엄청 나와있더라구요.
제가 잘못 치웠나 싶어서 다시 치우고 뜨거운 물을 끓여서 확 부어서 소독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회사갔다와보니 아침의 양보다는 줄었지만 또 나와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키친타올에다가 락스를 부어서 그곳에 발라두었습니다.
아침에 보니 또 그부분만 빼고 또 나와있더라구요(양은 점점 줄고는 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씽크대 위 전체를 락스를 붓고는 키친타올을 올려두었는데 또 마찬가지로 나오더군요. 키친 타올은 락스에 녹아서 흐물거리는데요.
그래서 어제는 마직막으로 불로 지지기로 맘먹고 나무젓가락에 불붙여서 이리저리 소독을 했습니다.

그런데 없어졌냐구요?
미치겠어요. 오늘 아침보니 또 몇마리 나와있더라구요.

어디서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그냥 씽크대위에서 스스로 생기는거 같던데, 온갖 수단과 방법을 안가리고 퇴치해보려고 하고 있는데 도대체 안되니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전 이제 해볼 방법은 다 해본거 같습니다.

지금도 생각하면 집에 들어가고 싶지 않을정도이니

퇴치 방법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