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산을 가다가 정말 이상한 광경을 목격했는데
  • 작성자 정시영
  • 작성일 2003.10.18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오늘 저희 뒷산에 올라가다가 손톱만한 갈색 애벌레가 엄청나게 뭉쳐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크기가.. 낚시 미끼로 쓰는 구더기의 반 정도 크기입니다. 색깔은 갈색이고 머리는 검은색이며 몸에는 잔털이 나 있습니다.

군데군데 그런 벌레들이 뭉쳐있어서 몸서리를 치면서 오르는데 (그렇게 많은 벌레가 뭉쳐있는것을 본것은 낚시 미끼로 쓰는 구더기 통을 열었을때 이후 처음이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니 산 뒤쪽은 아예 그 벌레들이 길을 점령해서 사람이 다니지 못하게 되었다고 하고요, 시청에서 몇번 방역을 나왔지만 그때 뿐이고 다시 꾸물꾸물 기어나온다고 합니다. 정말 많은 수가 한꺼번에 뭉쳐있고 전에는 이런 일을 본 적이 없으며 지금 때도 가을철인데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관악산이나 북한산 등지에는 이런일이 없다고 하는에 어째서 우리 뒷산에만 이런 벌레들이 나타났을까요? 어떤분은 아카시아 나무 때문이라고 하고 우리 어머니는 외국 벌레라고 하시는데 정말 산 올라가기가 겁이 납니다.

하지만 겁이 나는건 제쳐놓고라도 이 벌레들이 다 자라서 무슨 곤충이 될것 아닙니까? 그렇게 되면 정말로 산이 망쳐질까봐 걱정이 됩니다.
그 수가 장난이 아니고 생명력도 엄청난거 같기에.. 마치 공포영화속에 들어온것 같습니다. 세스코에서 알고 있는 벌레인지, 어떻게 이런 현상이 일어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