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뉴욕에 있는 아무개입니다..
한 일주일 전부터 무언가에 많이 물려서 그냥 단순히 모기가 여름가기 전에 극성이구나 하구 생각했는데..알고 보니 그게 빈대더군요,,,
아니..빈대라니..
생활속에서 많이 듣고 쓰기만 했지,,이 빈대란것을 직접 보게 될줄이야..
정말 어처구니 없고,,황당합니다..ㅜ.ㅜ
내용인 즉슨,
약 2달여전쯤, 주인집에서 침대를 새로 샀고 나중에 알고 보니 침대밑에 빈대가 들끓고 있더군요...물론 주인집 내외분은 온몸이 상처투성이구요..
참고로 이 집에 방이 3개요, 전 친구랑 같은 방을 쓰고 있습니다..약 2달전쯤 이집에 이사왔구요..
그당시엔 침대가 있던 방을 쓰던 주인집 내외만 피해를 보구 있었습니다.
아무튼, 빈대 발견후, 침대를 없애고 나선 주인집은 더이상의 피해를 입지 않았다 합니다.침대를 버린게 약 1달전쯤이요, 친구와 제가 심하게 물린게 약 1주일 전쯤입니다.
정황상, 요 빈대들이 주인집 방을 떠나서 저희 방으로 옮겨 온것 같은데,
어째서 한달이라는 잠복기를 거쳐서 이제서야 왕성한 활동을 하는것인지..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방이 세개인 이 집에서 유독 한방만 타겟으로 삼고 그 방주인만을 괴롭히는건지...정말 궁금합니다.
지금 현재, 주인집 내외분도 그후론 전혀 피해가 없으며, 옆방 할머님은 첨부터 전혀 피해가 없습니다.
또한 저희 방에는 침대도 없고, 가구란 첨 이사올때부터 방안에 있던 나무로 된 서랍하나요,컴퓨터 책상, 플라스틱 서랍두개뿐입니다...방안에 딸려있는 옷장엔 저희들 옷밖에 없구요..방바닥 한면엔 겨울에 heat이 들어오는 통풍구 같은 것이 있습니다..방안엔 카펫이 깔려있으며,벽에는 벽지도 없고,달력도 없고,액자도 없습니다.
이 녀석들이 대체 어디에 숨어 있는것일까여?
그리고 이 빈대란 것들이 사람몸이나 옷에 붙어서 다니진 않는다고 했는데, 확실히 맞는건가요?
괜히 딴 사람들한테 옮기는건 아닌지 걱정도 됩니다....
그리고 당연히 요 빈대녀석들을 없애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인터넷을 뒤지다 보니 다이아지논, 말라치온 같은 약제가 빈대 퇴치에 효과가 좋다구 하는데 어떻게 구입해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요..
말씀드렸다시피, 여긴 뉴욕입니다...ㅜ.ㅜ
아울러, 빈대에 물렸을때, 혈액형에 따라 그 증상이나 가려움의 차이가 많은지도 알고 싶습니다.
피해를 입은 주인집 내외분과 저랑 같은 방에 사는 친구는 B형, 저만 AB형인데, 다른 사람들은 물린 자국이 엄청나게 크고 많이 붓기도 하였는데, 유독 저만 첨에는 그냥 일반 모기에 물린 것처럼 가렵고 조금 부풀어 오르다가 몇일 지나면 그 자국이 아주 작아집니다.
이 외에도 궁금한게 무지 많습니다만..잘 생각나지 않네요..-.-
아무튼 빠른 답변 부탁드리며, 아시는대로 최대한 자세히 설명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