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직장때문에 자취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저희집에는 요상한 벌레들이 공생(?)하고 있습니다...
처음이사왔을 때에는 벌레가 없었는데...작년10월에 이사왔어요..
적어도 한달전 도마뱀붙이를 발견하고 잡아서 가두기 전에는..->도마뱀 붙이가 벌레를 잡아 먹는다고 하던데..
그덕에 벌레가 잘 보이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맞나요? 그런데 요것이
한번 감금을 당하고 탈출을 하더니 그뒤로 벌레가 막 생기는 것이었습니다.. 그뒤로 도마뱀 붙이의 행방이 묘연합니다.-그렇다고 도마뱀 붙이를 다시 구해와서 같이 동거 동락을 할 수도 없고..
바퀴벌레에.. 다른 이름 모를 벌레들...
특히 요즘에는 개미들이 너무 많이 생깁니다...(검은색 일개미.. 처음엔 한 두 마리 보이더니 요즘 때로 보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음식물을 함부로 두는것도 아니고 청소도 자주하는데,, 이렇게 벌레가 많이 생길 수가 있나요?? 방이 좀 습하고 햇빛이 많이 안들어 온는 환경이긴 하지만...)
어제는 샤워하다가 욕실에서 엄지손가락 한 마디 정도 크기되는 등이 빨갛고 줄무늬가 있는 바퀴벌레를 봤습니다..(잡지도 못하고 소리만 질러댓습니다.. 어찌나 놀랬던지..)이건 어떤종류의 벌레죠???
벌레가 요즘엔 너무많이 생겨서 신경이 너무 많이 쓰입니다,,소름이 돋고 잠을 설칠 정도로...
여기서 질문..~
1.개미가 자주 이동하는 통로를 발견했는데요.. 문지방 틈사이인데..
여기를 실리콘으로 막아 버리면 개미의 통행을 막을 수 있을 까요?..
그리고 말이죠.. 삶은감자를 으깨서 붕산이랑 섞어 두는 방법은 효과가 있습니까??.(벌레가 탈수 현상을 일으켜서 죽는다고 들었는데..)
2.옥상에 화분을 키우는데 화분근처에서 새빨갛구요.. 0.1mm도 안되는 점같은 벌레들을 봤는데 사진을 찍기도 너무 작아서.. 이렇게 설명하면 이해가 가실런지.. 이건 무슨 벌렌가요?
3.위에서 언급했던 등이빨갛고 줄무늬 있는 바퀴벌레 종류는 어떤거죠?
바퀴벌레가 맞긴 맞는지.. 생긴건 꼭 바퀴벌레 같이 생겼어요..
4.간단하게 답해 주시면 물론 세스코로 연락하라고 하시겠지만..조그만 자취방에 신고를 하기엔 부담이크고(특히 금전적인 부분.. )세스코에서 제공되는 약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꼭 굳이 세스코에 요청을 한다면 10평 안되는 자취방에 이런 해충들을 없네는데 견적은 얼마나 되는 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p.s질문에 다 답해 주실 수 있죠?? 전부 궁금한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