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로 문의사항을 남기고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만
답변이 시원치 않아서 다시 문의 드립니다.
1. 코드번호가 잘못되었다며 가입이 안 되는 질문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이 없습니다. 지금 다시 해봐도 역시 번호가 틀렸다고 나오는군요.
2. 모니터닝 트랙을 설치해 둔 것이라고 하셨는데, 그 모습을 볼 때 절대 설치한 것으로 볼 수 없습니다.
5~6개를 쌓아서 싱크대 위에 올려 놓았을 뿐, 그것을 설치한 것으로 보기는 어려운데 동문서답을 하시네요. 또, 이 물건에 대해서 세스코맨으로부터의 사전 설명을 한 마디도 듣지 못했습니다.
설명도 없이 그냥 두고간 것으로 보이는 것을 고객보고 어떻게 하라는 것인지 이해가 안 되는 처사네요.
3. 2회 퇴치를 받고 매월 15,000원씩을 지불하면 4개월마다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저의 같은 경우 내년에 이사를 가는데 손해를 보지 않고
이사간 곳에서 다시 바퀴 퇴치 서비스 2회를 받으려면 요금을 얼마나, 어떻게 지불해야 하는지 자세한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To:avg366@kornet.net;;;;;;;From : webmaster@cesco.co.kr박수찬님,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많은 관심 고맙습니다.
[질문]
오늘자로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 2회 받은 고객입니다. 계약회원으로 가입하려고 서비스 리포트에 있는 번호를 입력했는데 번호가 잘못되었다고 나오네요. 고객명:이정남 번호:023432003082402 그리고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2회 퇴치 서비스를 받은 후에 바퀴가 또 나오면 무료 서비스를 1회 받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내년에 이사를 가기 때문에 바퀴가 이삿짐에 따라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이사한 곳에서 새로 서비스를 받으려면 다시 14만 원을 지불해야 하는데 회원가입을 하면 한 달에 15,000원만 내고 받을 수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만약 지금 회원가입을 하면 앞으로 계속해서 다달이 요금을 지불하는 것인지, 아니면 15,000원을 한 번만 지불하면 이사를 하고 난 다음에도 2차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모니터링 트랩이라고 적인 검은색 종이 같은 것 5~6개가 싱크대 위에 놓여 있던데 여기에 대해선 아무런 설명을 못 들었습니다. 버려도 되는 것인지요?
===============================================================
[답변]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항상 세스코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기관리 비용은 초기 관리 후 매월 15,000 원씩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관리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고, 이사가신 후에도 별도의 비용없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바퀴는 이삿짐에도 옮겨갈 수 있기 때문에 정기관리를 통해 완전박멸 하신 후 이사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님 싱크대에 보이는 검정색 모니터링 트랩이라는 것은 바퀴의 이동량을 알아보기 위해 세스코맨이 설치해 둔 것입니다.
싱크대 내부에 설치되어 있으므로 다음번 서비스 때까지 그 자리에 보관해 두세요...
고객님~ 서비스 상담 문의 시 언제든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
계속적인 관심부탁드립니다.
www.cesc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