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 것이 있어 글올립니다.
저희 집엔 바퀴가 먼지보다 많습니다. 종류도 하나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일단 까맣고 갈색 빛 도는게 있는데 이건 예전에 많이 보던거니 그려려니 합니다.
그런데 까맣고 갈색 빛은 어디가고 밝은 갈색에 빨간 빛 도는 바퀴가 종종 발견됩니다.
제가 관찰을 자세히 해서 그런진 모르지만 보통 바퀴보다 가로줄이 뚜렷합니다. 이건 무슨 바퀴입니까?
또 바퀴가 기어다니는 소리는 분명히 들리는데. 그것도 무지 큰 소리임으로 큰 바퀴로 추정되는데 보이질 않습니다.
천장에서 바퀴가 떨어진 적도 있음으로 보아 천장에도 사나 봅니다.
지금도 조그만 거 열몇마리 기어 다니는데 죽일려면 도망가고 이젠 내버려 둡니다.
조그만건 그나마 괜찮은데 거기서 2배가 되면 온몸의 소름이 쫙 돋습니다.
게다가 방학이고 제가 야행성이라 마루에 나오면(녀석들이 아이큐가 몇인지 인기척이 나면 큰 바퀴는 안보입니다.)
바퀴가 줄을 습니다. 큰거 한마리, 뒤에 중간 거 한 마리, 그 뒤에 작은거 한 마리, 또 그 뒤엔 엄청 작은거 한 마리.
정말 집에 불이라도 지르고 싶습니다. 여름이라 모기장을 치고 자는데 거기에 붙어 있을때도 종종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전생에 무슨 죄를 졌길레 큰 바퀴들은 제 눈에만 보입니다.
아마도 제가 신기가 있거나(............) 제 가족들이 유난히 둔하던가 둘중 하나일것 같은데 가능성은 둘다 없습니다.
그리고 집안에 구멍을 몇개 목격했습니다. 거기로 바퀴가 들어가는 경우가 종종 있던데 그런 구멍은 어디에 주로 납니까?
지점토를 서랍에 두고 몇년동안 방치해 둔 적이 있는데 버리려니까 바퀴가 퐁당퐁당 빠져서 화석이 되어 있더군요. 걔네들은 어떻게 들어갑니까?
그 이상 질문이 몇십가지 더 있지만 제 머리 용량상 여기서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