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사마귀vs거미(허튼 답변 하신다믄 나 오늘 잠 못 이룰 것이오)
  • 작성자 당랑권...
  • 작성일 2003.07.28
  • 문의구분 기타문의

간단하게 말하리다!!!(검색해두 없길래 물어보눈 것이오)
사마귀랑 거미랑 싸우면 누가 이기눈 것이오???
그러니까 다시 말하자면 거미중에 대빵 센 넘이랑 사마귀중에 대빵 센 넘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눈 것이오?(종류도 말씀해 주시구려)
물론 거미중에 타란튤라 라는 넘은 빼고 그 담으루 대빵 센넘...
내가 알기로눈 몸집에 따라 달라진다눈데 구게 사실이오?
글구 이건 내가 얼마전에 겪은 실화요!!!
사마귀가 몸집만 크면 땅거미는(그물 치지 않는 거미)손쉽게 잡을수 있다는 말은 익히 들어 알고 있어온바 그물 치눈 거미두 잡아먹을수 있다눈건 멀랐눈데 얼마전에 시골에 내려가서 숲속을 거닐며 여치와 베짱이(이거 구별하기 쉽지는 않았도다)를 찾아다니며 갖고 놀다가 학살을 하구 있었눈데(가히 인상과 하눈짓이 너무 띠꺼워서 말이오) 웬 나무 사이에 아주 큰 거미줄이 쳐져 있길래 가서 봤눈데 거미줄에 웬 사마귀 암컷이 걸렸눈데 이게 도무지 살려구 발버둥도 안치구 가만히 어딘가를 응시하눈것이 아니겠오
그러다가 잠시후 그물을 친 장본인이 나타났눈데 크기가 7살짜리가 손에 주먹을 쥔 크기만큼 크더이다(아마 산왕거미 인가 구럴 것이오)
구런데 이 거미넘이 다가와도 사마귀는 가만히 있눈게 아니겠오~~~~
이윽고 근접 5cm 반경에 온 거미가 무슨 액을 분비하눈 것이오. 구러눈 사이 눈 깜짝할새로 사마귀의 굵은 낫이 거미의 안면을 강타하더니 또 다른 낫으로 거미를 집어 올리눈게 아니겠오(그 무거운것을ㅡ.ㅡ:;)
구러더니 입으루 가져다 아작아작 씹더이다. 물론 거미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지만 결국 먹히더이다. 하나두 안남기구 씹던 사마귀넘이 무슨 거미의 이물질을 뱉더니 그 긴 양쪽 낫으로 거미줄을 끊어서 탈출하눈게 아니겠오!! 구러더니 유유히 어슬렁 어슬렁 사라지눈게 아니겠오. 난 한동안 말없이 멍하니 있다가 글케 재밌게 갖구놀던 여치랑 베짱이를 놓아주고 말았소...
너무 리얼리틱 하게 묘사하긴 했어두 사마귀가 왕거미를 잡아먹구 거미줄을 끊고 탈출한 사실엔 변함 없소이다~~~~ 진짜 이게 가능한 일이오? 아직까지 믿기질 않소이다...(스크롤의 압박이 가해지눈구려)
다시 한번 묻겠소이다. 땅거미vs사마귀,그물치눈거미vs사마귀 누가 이기오?
또 내가 겪은 실화가 가능한 일이오?
간단하게 할려구 해두 잘 안되눈 구려~~~~
암튼 꼭좀 알려주시길 바라오**(답변 안해주심 미워할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