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도 정수기에 관한 질문이여..
  • 작성자 김은선
  • 작성일 2003.06.2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우선.. 너무들 친절히 대답해 주셔서.. 정말 감동먹었어여..ㅋㅋ

제가 물어보고 싶은건 말이죠

저희집 정수기물에 자꾸 개미가 빠져있어요

어느날 보니까 정수기에서 물을 빼는데 개미가 한, 두마리 나와서.. 너무 놀란나머지 정수기속을 보니까.. 물속에 개미가 몇십마리 빠져있는거에여

그래서 그 개미를 모두 제거하고 정수기도 깨끗하게 닦았죠

근데 그 다음날 또 정수기속에 개미가 빠져있는거에요

근데 이상한건 물속에 개미들이 빠져서 죽어있는거 있죠

저희 정수기물이 좀 달거든요.. 그래서 그런가요? 왜 개미들이 물속에 자기스스로 빠져서 자살(?)을 하는지 모르겠네여,,

그 이유를 설명해 주실수 있는분은.... 세스코맨밖에 없다고 생각한 나머지..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정수기에 개미가 빠지는 이유는....

당연히 물을 먹기 위해서 입니다.


개미도 생명체인지라

물을 주기적으로 섭취하여야 하며

또한 개미굴 내의 습도 및 온도 조절을 하기 위해서도

물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사는 개미들은

정수기, 싱크대, 화장실 등에서 주로 활동을 합니다.


깨끗한 물을 드실려고 정수기를 설치하셨는데

개미가 목욕한 물을 드시다니.... ^ ^ ;


1588-1119로 전화하시면

해충 없는 깨끗한 환경에서 깨끗한 물을 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밖에 비가 오네요.

우울한 하루가 아니라

분위기 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답변일 2003.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