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저희가 집에 이사온지 지금 거의 일년이 되가는대
집에 이사온후에 바퀴벌레를 딱 한번 인가봣어요
근대 너무 커서 잡지도 못하겟고 그냥 숨어만 잇었는대
방문 있는 구석에 장판밑에 구멍으로 들어가더군요
그러고 나서 다시는 바퀴벌레를 못봣습니다
그리고 그 구멍으로 개미떼들을 한번 보긴 봤지만
아직 집에 바퀴벌레가 있는걸까요?
장마철이라 걱정이되서요 .
저희집에 개가 두마리 있는대
혹시 밤에 먹은건 아닐까 해서 ..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크기가 작은 독일바퀴는 실내에 서식하여 집안에서
쉽게 관찰됩니다
그러나 대형바퀴는 실내 서식도 가능하지만 외부에서 유입되기도 합니다.
박은진 님께서 발견하신 그 구멍에서 개미때를 보셨다면, 그 안에서
바퀴가 서식하기는 힘들것 같습니다.(개미랑 바퀴랑 싸우면 개미가 이기거든요)
바퀴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군요.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