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스코맨.
저와 제 친구는 당신의 그 유려한 답변에 반해버렸습니다.
"저는 16세 소녀입니다"
"세스코맨, 저와 결혼을 전제로 사귀어주실 수 있나요?"
"저는 이미 사랑에 빠져버렸습니다"
"부탁드려요!"
이상이 제 친구의 전언입니다.
MSN의 대화내용에서 발췌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16살이라....그럼 현재 중학생 이시죠?
고등학교까지 졸업한다고 본다 하더라도 아직 3년이나 남았고....ㅡㅡ^
띠를 한바퀴 돌아도 당신과는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세상에서 보는 눈을 감당하기에
저는 어려움을 느낍니다.
보여지는 이미지가 다는 아님을 어여 깨닫길 바랍니다.
그럼 나중에 또.....
2003-06-22 오후 10: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