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옆집사는 바퀴벌레를 밟았을 때 손해배상해야하나
  • 작성자 비의신...
  • 작성일 2003.06.2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쎄스코맨 도와주세요.

어제 옆집 바퀴벌레를 미처 보지 못하구
밟았네요...

많이 다친거 같던데.

옆집 사람이 치료를 해달라고 하면.

치료를 해줘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가 유충이라면 크게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바퀴는 탈피 라고 하는 단계를 걸쳐 성장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손상된 다리나, 더듬이는 새로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바퀴가 죽지 않고 잘 탈피하도록 보살펴 주시면 될 것 같네요.


바퀴 서식온도는 29도 정도로 해주고

물수건으로 습도는 50~70%정도 되게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먹이는 부드러운 카스테라를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잘 치료하세요.

답변일 2003.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