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스코맨 도와주세요.
어제 옆집 바퀴벌레를 미처 보지 못하구
밟았네요...
많이 다친거 같던데.
옆집 사람이 치료를 해달라고 하면.
치료를 해줘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가 유충이라면 크게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바퀴는 탈피 라고 하는 단계를 걸쳐 성장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손상된 다리나, 더듬이는 새로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바퀴가 죽지 않고 잘 탈피하도록 보살펴 주시면 될 것 같네요.
바퀴 서식온도는 29도 정도로 해주고
물수건으로 습도는 50~70%정도 되게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먹이는 부드러운 카스테라를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잘 치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