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의사항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제가 지난번 올렸던 글을 찾고 싶어서 홈피를 봤는데,
글 검색하는게 제목이랑 내용으로밖에는 안되더라구요?
작성자로 검색할수있게 해주세용~~
그래야 빨리 찾을 수 있잖아요..
그럼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전면 수정에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정보대로
작성자 검색 및 이-메일 검색도 이번에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7월 초에 개정되어 오픈될 계획입니다.
저희 회사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