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보다 더 관심을 갖게 만드는 게시판이라길래..
물론 답변이 더 환상적인지라..
과연 회사 홈페이지가 맞냐는 기분마저 들게 하지만..
재치로 똘똘 뭉친듯하여
저역시 관심이 가네요 >.<
그치만.....
역시...
인터넷상으로 모든걸 파악하긴 힘들겠죠 ^^
앞으로 답변하나하나 보면서...
어떤 분이신지 맞춰볼랍니다..
**
이제 조금씩 알게 모르게 노출되시는 겁니다..
그런데 그 기발한 답변들로 인해...
세스코 홍보효과는 톡톡히 보고 게신거죠??
전 이런 상황을 내버려두시는...
위에 임원들이... 오히려 관심이 가네요
멋집니다...
정말...
******
그런데 정말 콕 찍어서 저분 연락처 가르쳐주세요
하면 가르쳐주나요?? ^^
어쩌죠?
임원분들인 다들 결혼하셨는데....ㅡㅡ^
대체될 수 있는 모델로 재 선택하셔서
공략하시기 바랍니다. ^^;
2003-06-19 오전 11:0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