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올만에 들른..
  • 작성자 동화속...
  • 작성일 2003.06.1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다음 까페 중 어떤카페에 웃긴게시판이 있는데 넘잼나서 보다

고3때인가.. 친구 추천(?)으로 세스코에 들어온 기억이 나서..^^

오랜만에 들어와서 5월 13일 날짜 글까지 봤구요~
왜냐면.. 그날이 제 생일이거든요..ㅋㅋ 단순한..

근데~ 게시판 글들 중
3926~3925
3923~3899
3893~3888
3865~3856
3852~3849
의 글들의 답변이 같은 세스코님 답변 맞나요?? ^^;;

읽다보니 몇몇 유형이 있는것 같던데..

게시판에 답글 달아주시는 분들이 총 몇 분이세요??

올만에 머리 식힐겸 들어왔다가
넘 궁금해서리 몇 자 적어봅니당~^^*
몇 자가 아닌가...

참~ 마산에두 세스코가 있는지 궁금했는데..
얼마전 파리바게뜨 마산 창동점 앞에
세스코 차가 있는걸 봤어요..^^
예전엔 세스코 차 미행하는 동영상두 있던데..ㅋ..

글구요~ 한달 이내 벌레가 나오면 정말 100% 환불인가요?
저희 가게 있는 동네가 시장이라 워낙 많아서..
만약 세스코에서 왔다 가셔두 왠지 한달안에 나올꺼 같은..

언제나 행복한 하루 되세염~~*










이제 글을 적는 타입을 좀 바꿔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노출이 많이 되어서(아직 긴팔을 입고 다니는데....)

조심해야겠군요. ㅡㅡ^



3926~3925

3923~3899

3893~3888

3865~3856

3852~3849


글 목록을 쭉~ 다시 읽어보니까 제가 작성한 글이 맞습니다....ㅡㅡ;

엉덩이에 꼬리가 달렸나? 아님 뭔가 냄새가 나는 걸까?

글의 유형은 가려낼지라도 작성한 사람이 누군지는 모르시죠? ^^

다행이군....히히 ^^;



게시판은 질문의 종류에 따라 여러부서에서 답변을 드리기 때문에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략 10명선입니다.




얼마전에 창원 - 사천을 들었다 왔는데.....

마산에서 보신 세스코 차는 세스코 경남지사 소속일 겁니다.

그리고 다음에도 세스코 차를 보시면 손을 흔들어 주세요...*^^*




세스코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해충퇴치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3-06-19 오전 11:28:39

답변일 2003.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