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까페 중 어떤카페에 웃긴게시판이 있는데 넘잼나서 보다
고3때인가.. 친구 추천(?)으로 세스코에 들어온 기억이 나서..^^
오랜만에 들어와서 5월 13일 날짜 글까지 봤구요~
왜냐면.. 그날이 제 생일이거든요..ㅋㅋ 단순한..
근데~ 게시판 글들 중
3926~3925
3923~3899
3893~3888
3865~3856
3852~3849
의 글들의 답변이 같은 세스코님 답변 맞나요?? ^^;;
읽다보니 몇몇 유형이 있는것 같던데..
게시판에 답글 달아주시는 분들이 총 몇 분이세요??
올만에 머리 식힐겸 들어왔다가
넘 궁금해서리 몇 자 적어봅니당~^^*
몇 자가 아닌가...
참~ 마산에두 세스코가 있는지 궁금했는데..
얼마전 파리바게뜨 마산 창동점 앞에
세스코 차가 있는걸 봤어요..^^
예전엔 세스코 차 미행하는 동영상두 있던데..ㅋ..
글구요~ 한달 이내 벌레가 나오면 정말 100% 환불인가요?
저희 가게 있는 동네가 시장이라 워낙 많아서..
만약 세스코에서 왔다 가셔두 왠지 한달안에 나올꺼 같은..
언제나 행복한 하루 되세염~~*
이제 글을 적는 타입을 좀 바꿔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노출이 많이 되어서(아직 긴팔을 입고 다니는데....)
조심해야겠군요. ㅡㅡ^
3926~3925
3923~3899
3893~3888
3865~3856
3852~3849
글 목록을 쭉~ 다시 읽어보니까 제가 작성한 글이 맞습니다....ㅡㅡ;
엉덩이에 꼬리가 달렸나? 아님 뭔가 냄새가 나는 걸까?
글의 유형은 가려낼지라도 작성한 사람이 누군지는 모르시죠? ^^
다행이군....히히 ^^;
게시판은 질문의 종류에 따라 여러부서에서 답변을 드리기 때문에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략 10명선입니다.
얼마전에 창원 - 사천을 들었다 왔는데.....
마산에서 보신 세스코 차는 세스코 경남지사 소속일 겁니다.
그리고 다음에도 세스코 차를 보시면 손을 흔들어 주세요...*^^*
세스코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해충퇴치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3-06-19 오전 11:2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