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항상 수고하십니다. 개인적인질문이지만 용서해주시길
  • 작성자 이인규
  • 작성일 2003.06.1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십니까

열심히 일하시는 직원분들 수고하십니다

얼마전 비가 오는걸보면서 문득 떠오른 것인데

비가오면 해충(모기같은것들)들은 어떻게합니까?

비를 피하는것인지요 아님 비를맞고 대부분이 죽는건가요?

그리고 모기는 주로 밤에 사람을무는데

낮에는 어딘가에 숨어있는건지 아니면

사람이 발견 못할뿐인건지요...

개인적인 질문한것 죄송스럽게 생각하면서 이만 물러갑니다.

수고하십시오





모기/파리는 물론 일반 곤충들은 비가 오면 난리가 납니다.


생존이 걸린 문제지요.


이들은 건물 처마 밑이나 나무잎사귀, 풀 뒷면 등에 숨어서


비가 그치기를 기다립니다.


모기의 경우 비가 그치면...


다시 피를 구하러 활동을 시작하구요....ㅡㅡ^





2003-06-19 오전 11:45:16

답변일 2003.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