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질문은 안되겟지만 넘넘 무서워서 죽겟어요ㅠㅠ
요몇일새 가위눌리는 일이 많답니다흑흑 눈뜬채로 옆에서 쳐다보고잇는 귀신같은 것들은 보면 몸이 안움직여 도망갈수도업고 저녘에 무셔서 잠을 못자겟땀니다 ㅠㅠ 살려주세요..가위는 왜 눌리는걸까요?? 가위 안눌리는 방법은 업나요??흑흑 세스코맨이 세스코파워로 옆에서 가위안눌리도록 도와주셔여~ 무적에 ~ 세스코맨 ~ 무적에 ~ 세스코맨 ~ 세스코파워~!
주제가 한번만들어봤음
혹시 주무실 때 가위를 배에 올려놓고 주무시는 것 아니에요?
2003-06-19 오전 11:4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