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주도 수학여행을 갔다왔는데. 어떤늠이 직경 10cm는 되어 보이는 처음 보는 벌레를 꼬깔콘에 넣어서 애들속여서 먹게했는데 참..맛있게 먹더니 의아해하며 반토막을 꺼내더랍니다. 맛이 어땟을까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정말 죽을 맛 이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