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민이 있어서 세스코맨의 생각을 듣고싶습니다..
올 삼십이구여..
키는 170 . 몸무게 마른편(배는 쫌있음).. 안경낌..
생긴건 걍 평균이라고 생각하구요..
여태 변변하게 누구의 연인이였던 경험이 없었구요..
애인을 사귀고 싶은데 만남을 가져도 생각처럼 잘안대네여..
말을 하는것도 하다보면 딱딱한분위기로 흐르고요..
사실 언변에 능하지는 않아요..
쩝.. ㅡ_ㅡ;;;
무슨방법이 있을까여..??
저랑 키가 10cm 차이난다는 것만 빼고 거의 동일 하군요...^^;
그 방법이 있으면 저 좀 알려주세요....
저도 궁금합니다. ㅡㅡ;
2003-06-12 오후 7:5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