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흠흠..-_-;;;;
  • 작성자 나대로
  • 작성일 2003.06.1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고민이 있어서 세스코맨의 생각을 듣고싶습니다..

올 삼십이구여..

키는 170 . 몸무게 마른편(배는 쫌있음).. 안경낌..

생긴건 걍 평균이라고 생각하구요..

여태 변변하게 누구의 연인이였던 경험이 없었구요..

애인을 사귀고 싶은데 만남을 가져도 생각처럼 잘안대네여..

말을 하는것도 하다보면 딱딱한분위기로 흐르고요..

사실 언변에 능하지는 않아요..

쩝.. ㅡ_ㅡ;;;

무슨방법이 있을까여..??






저랑 키가 10cm 차이난다는 것만 빼고 거의 동일 하군요...^^;



그 방법이 있으면 저 좀 알려주세요....



저도 궁금합니다. ㅡㅡ;






2003-06-12 오후 7:55:23

답변일 2003.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