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까진 한국산 이었는데 지금은 미국산으로
바뀐 벌레입니다.
한국산일때 방방뛰어다니며 각종 유해소음을
쏟아내고 자벌레(일명:빠순이벌레)를 양산하더니
해충요소 탈피프로그램인 국방프로그램을 받기싫어서
미국으로 서식지를 바꾸었어여...
근데 이 무지막지한 해충이 다시 한국산으로 둔갑하여
자벌레(일명:빠순이) 및 소음공해를 일으키고
이땅의 양식을 좀먹으려고 수작을 부리는데
어찌해야 이 해충벌레를 박멸할수 있을까여?
대략 해충정보는
서식지 : 미국(얼머전까지 한국산으로 추정)
학명 : 스티븅
특기 : 가식떨기, 자벌레 양산하기. 기만하기
세스코에서 잡아주시거나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그럼 수고하세요..세스코 화팅!!!
세스코가
아시아 몇개 나라와
대한민국의 모든 영토를 대상으로하는 방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거~ 뭐시냐....
미국쪽에는 아직 세스코의 영향력이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제어방법이 있겠지만....
지역적인 문제(현재 주서식지가 미국인 관계)로
세스코에서는 고객님의 요청을 받아들일 수 없는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다소 정치적인 말투로.....^^;)
2003-06-11 오전 1:2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