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증상이 좀 이상해서
  • 작성자 이상엽
  • 작성일 2003.06.1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어제 사무실에서 점심먹고 잠깐 눈을 붙였다 일어 났는데,
갑자기 온몸이 아픈것이 열도 있어 몸살인줄 알았습니다.
집에 일찍와서 푹 잔 덕분에 오늘은 그런대로 열이 좀 가셨는데, 오른쪽 무릎 왼쪽옆으로 모에 물린것 처럼 붉게 약 20cm 정도 부어 올랐더라구요.
상당히 아파서 걷기에도 불편할 정도입니다.
어제 몸살기운이 혹시 이것 때문인지 의심스럽기도 하고..
지난주말 사무실을 이전했는데, 모기도 좀 날라다니고..
영 찜찜해서. 혹시 무슨 독충은 아닌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곤충에 의한 흔적이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렇게 까지 심하게


붓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점심에 드신 음식에 의한 영향이 아닐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증세가 오래 지속된다면 병원을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2003-06-11 오전 1:31:06

답변일 200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