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사의 게시판을 보면 즐거움도 주지만, 많은 사이트의 귀감이 되는거 같아서 자주옵니다.
그래서 회사에서 보던중 동료들이랑 내일 점심 값 내기를 했습니다.
여기에 답하는 사람이 몇 명이냐를 두고요.
1명에서 5명까지 나왔고요
그 이상일 경우를 대비해서 남녀대비도 해두엇습니다.
그건 1:0부터 0:8까지 다양합니다.
기분좋은 내일 점심이 되도록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정을 기하기위해 저의 답은 생략합니다.)
p.s : 제가 이기면 콩고물을 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콩고물이 어떤 것인지....
또 어떻게 주실 것인지에 대한
정확한 근거를 제시하여 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소개팅 주선을.....히히.....
2003-06-11 오전 4:1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