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 이상한게 자꾸 생겨요 ㅠ.ㅠ
생긴건 꼭 참깨 처럼 생겼는데..
쓰레기통 주위에 생기네요
맨첨엔 누군가 참깨 흘린줄 알고 그냥 쓸고 닦았는데
이게.. 치워도 치워도 계속생기네요.
이것 때문에 알레르기 같은것도 생기는거 같고..
아무레도 무슨 벌레의 알인거 같은데..
이게 무엇인지,
어떻게 없애는지 가르쳐주세요
찝찝해서 집에 못잊겠어요 ㅠ.ㅠ
싸랑해요~`
파리의 번데기 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초라리의 번데기일 가능성이 조금 더 높구요....
쓰레기통은 반드시 뚜껑이 있는 것을 사용하여 주시고,
내부에는 비닐을 사용하여 항상 밀봉한 채로 보관되도록 하여 주시면
매일 참깨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너댓번(최소 2번) 쓰레기를 밖으로 배출한다면 좋지만...
요즘은 쓰레기 배출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안되겠죠?
2003-06-11 오전 1:5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