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시간이..pm10:41 .
이승환 "사랑하나요를 들으며
삼실에서 야근 중 입니다.
이럴때 세스코 맨처럼 다정한 남친이 옆에 있음 더 금상첨화 일텐데.... 안 구러우~?
ㅋㅋ ..
존 밤 되세여.~
지금시간이..am01:56 .
베이비복스 "나어떻해를 들으며
제방에서 여러분이 주신 글을 읽고 답장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럴때 고객 님처럼 다정한 여친이 옆에 있음 더 금상첨화 일텐데....
그렇죠~?
ㅋㅋ ..
즐거운 꿈 꾸세요~!
2003-06-11 오전 1:5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