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에 거리에서 둘이 짝 붙어서 같이 다니는 커플들을 보면 짜증이나요....
그들을 어떻게 떼어놓으면 잘 떼어놓았다는 이야길 들을까요..?
세스코 오빠
혹시 여자친구 있으신가요..?
전 남자친구 없는데......
진정 하고 싶으신 말이 뭐죠?
배경음악으로 신해철의 "니가 진짜 원하는게 뭐야?"를 들으시기 바랍니다.
2003-06-11 오전 2: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