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잘 한 걸까요...
  • 작성자 유치
  • 작성일 2003.06.0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집에 바퀴벌레가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나름대로...
혼자서...죽여보려고...
시도 해 본 건데요...잘한걸까요?

우선 냉장고 밑, 싱크대 아래를 깨끗이 치웠어요
칙칙 뿌리는 세제로 장판도 닦아 냈고요...
장난아니더군요...더러워 죽는 줄 알았어요 왝..
(우리집이지만..헤헤)
장판을 드러내고 거기다가 붕산과 설탕을 1:1로 섞어서
곳곳에 뿌렸어요
인터넷을 뒤져보니 바퀴벌레가 주로 나오는 곳을 깨끗이 청소한 후, 붕산과 설탕 섞은 것을 두면 바퀴 몸에 수분이 빠져나가 죽는 다고 하더군요
바퀴는 물도 좋아한대서 싱크대 물기도 자알 닦아놨구요
청소하다 보니 바퀴벌레 알 껍대기 같은 것도 봤구요..
까만 점점..아마 바퀴변이겠죠? 그것도 보구요...
암튼 바퀴박사가 되가는 기분이네요...
오전내내 부엌 청소 했는데, 잘 한 건지 모르겠네요
세스코맨 제가 잘 한 걸까요?






고객님이 하신 청소는 서식환경 제거라는 물리적 방제입니다.


아주 잘 하셨습니다.


짝짝짝~!


환경정리만으로도 해충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붕산은 일시적인 효과밖에 없다고 수도 없이 말씀을 드렸을 터인데....



박수친거 취소... ㅡㅡ^






적절한 물리적 방제와 화학적 방제가 병합되어야만 효과적인 해충퇴치가 가능합니다.




2003-06-11 오전 2:18:59

답변일 200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