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작년에 오신분은 나이가..쪼금~들어보이는분이
오셨어여..최근 우리집이공사를해서 다시 약을깔아달라구
저놔해서 여기담당오셨는데...바꼈다구하더군요..
전 그때 상태가..막 목욕갔다와서..무방비모습..--;;(몬말
인지 아시져? no make-up,면티에 반바지..)
근데..넘넘 귀엽고 괜찮은모습에...TT (새로운 분으로 바꼈
다구..하더군요..) 잉..좀 이쁜모습날 오지..그날하필 직장
쉬는날이라..아주무방비..모습..
하나 궁금한게여...거기 출장오신님들..주로 나이대가어떻
게?? 저 아직 나이꽉찬.. 아가씨라..--;;(공부하냐구 늦어져서
쿨럭..--;;)
근데..이런이야기 게시판에..올려두되나..모르겠어여..--;;
후후....
고객님 주소 또는 전화번호....등
세스코 고객센타에서 파악할 수 있는 정보를 알려주시면
담당세스코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단....고객님의 이런 의도에 대해 저는 해당 세스코맨에게 연락을 취해
조심하라는 메세지를 전달할것입니다... ㅡㅡ^
진행하시겠습니까? (*^.^*)
2003-06-11 오전 2: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