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도 자꾸 눈물이 납니다. 어떡하면 좋을까요...
눈을 찌르는게 머리카락이 아니고.... 눈썹이 아닌가요? 눈썹을 한번 정리하세요....^^; 2003-06-11 오전 3: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