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친구에여 연인으로
  • 작성자 야옹
  • 작성일 2003.06.0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오래된 친구가 있습니다.

그친구가 저한테 좋아한다고 사귀자고 했을때 전

마음을 열수가 없었거든요.. (이별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그리고 1년..

지금은 그친구한테 제가 마음이 자꾸 끌립니다..

가끔씩 마음을 빙빙 돌려서 말해보기도 하지만..

우린 친구자나 라는 말에 무너지고..

멀어지지 않을까 힘듭니다.



그래서 다른 친구를 소개도 받아 보곤 했지만..

마음이 그렇게 가질 않네요..


왜 그때 그녀석의 마음을 받아 주지 못했는지..

참 바보같은 후회뿐입니다..


친구로 계속 지내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까요?







최근에 MBC에서 방영한 "내인생의 콩깍지"와 비슷하네요....^^;


안보셨나봐요....


조금 도움이 될 수도 있을텐데요....


MBC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한번 보세요....^^





친구같은 연인,,,,애인....이 좋죠.....






2003-06-11 오전 3:26:07

답변일 200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