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있는 답변글이 참 많더군요^^
이런저런 사이트에 가끔씩 세스코맨얘기가 많이 있어서
궁금한 점 많았었는데요;;; 그런건 자주 애용(?)할꺼고요"
답변글중에... 어떤 글은 작성한 시간이 있고..
어떤 글은 작성한 시간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중요한 점은 작성된 시간이 적힌 글은 다 밤이라는 것입니다^^
혹시.. 고객센터부분을... 사장님이 보시나요?
집에서도 일을 한다는 모습을 보여주고싶은 귀여운 발상인가요^^?
회사컴퓨터는 시간 안적히는 다른 시스템이 도입된거예요_?
진실이든 거짓이든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제가 대신 세스코직원이 되면;;; ㉪㉪"
수고하시구요.. 답변 부탁드립니다ㅡ*
아
제가 밖에서는 바퀴벌레를 손으로도 잡고 발로 밟아 잘 죽이는데
실내에서는 생각만해도 소름돋아요ㅡㅡ;;;
무슨증상이죠_?
참고로 실내라해서 男子들이 있는건 아니오__++
세스코만 생각하면 흥분됩니다.. 앗^^
고객님들이 문의하시는 메일의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웹을 이용하는 것 말고 좀 더 빠른 시간에 많은 내용의
열람이 가능하도록 한 프로그램이 별도로 있습니다.
03년 6월11일 현재 세스코 홈페이지 이 상태가
01년 7월에 처음 만들다보니
여러가지 불편한 점이 많거든요...
그래서 별도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고로 회사에서 작성하면 말씀하신 것처럼....다른 제반사항들이 모두
제외되고 답변이 발송이 되구요.
집에 와서 작성하면 웹에서 작성을 하게 되기 때문에....시간이 자동으로
삽입이되어 표기가 됩니다.
퇴근 후이기 때문에 찍히는 시간이 모두 저녁 늦은 시간으로 나오는 거지요...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발로 밟는 다는 것은....
은근히 발 밑에서 터지는 것에 대한 쾌감을 가지시는 것이 아닌지....ㅡㅡ^
2003-06-11 오전 3:4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