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나약하게 만드는 원인..
무엇일까요?
자신을 나약하게 만드는 원인은..
바로 자신입니다.
언제나 스스로 위로하고, 격려하고 힘을 붓돋아주는....
그런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그건 참... 어렵습니다.
언제 떠올려도 기분 좋아지고 힘이 솟는 그런 무엇을 가지세요.
저는 매일 아침 회사에 나오면서 노래를 부릅니다.
옛날에 불렀던 동요를 흥헐거리면 기분이 아주 좋아지고 뭐든지 할수 있을것 같거든요..
무슨 노래를 부르는지는 비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