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휴.......ㅠ_ㅠ
-
작성자
여대생
-
작성일
2003.06.0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이번에 대학에 입학한 여학생인데여
다른 여학생들은 1학년이라고
남학생들이 줄을서고..남학생 한명씩끼고 다니는데
왜 저는 입학한지 3달이 지나도록
남자친구가 생기지 않는것일까여..ㅠㅠ
너무 답답한 마음에 세스코맨에게 질문드립니당ㅠㅠ*
대기만성형이군요.....^^;
뚝배기가 오래갑니다.
2003-06-05 오전 9:25:17
답변일 2003.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