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 미치겠떠요... 대체 관리자님은 남자인가용? 또는 여자인가용? 넘 재밌떠용... 저는 알~고~싶~어~용...~~~~...^^; 홍홍홍...
원하시는 성별.... 다 구비하고 있습니다. ^^; 2003-06-05 오전 9:4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