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맨님! 질문ㅇ1 있습니당..
우ㄹ1집에요..ㅇ1놈의 똥파리(?)들ㅇ1 자꾸만 날라다ㄴ1는데
ㅇ1넘들때문에 잠도 못잘정도랍ㄴ1당..살충제를 뿌려도
더욱더 신ㅇ1나서 엥~엥~ 거리며 활개를 칩ㄴ1다..
ㅇ1넘들을 어케해야할까효...ㅠ_ㅠ 떵파리가 ㅅ1러효..
쫌 갈켜주세효..!! 세스코맨님!!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효!!
또 글올리겠습니당 *^-^*
『보람찬 하루일을 마ㅊ1고 집에 돌아온 딸ㄱ1겅쥬가』
이미 집에 들어온 것만 잡아낸다고 과연 파리가 없어질까요?
어느 누구나 실내에 있는 것을 잡을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파리들이 침입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는
침입하는 곳을 찾아야 됩니다.
출입문은 열려있지 않는지...창문은 방충망이 되어 있는지....등등....
그리고 뿌리는 살충제....좋지 않습니다. ㅡㅡ^
마지막으로 중요한 사실 알려드릴까요?
화장품 냄새가 진하면 ....벌레들이 많이 꼬입니다.
딸기공주님이 파리를 몰고 다니는 건 아닌지 심히 의심스럽습니다. ^^;
아래 글은 읽었다는 확인으로....^^;
----------------------------------------------------------------
아직 제질문이 올라오지 않았군여...그래두 뭐 괜찮아여^^
기다리는 재미~ ㅎㅎ 회사에서 하루에서 몇번씩이나 세스코
홈피에 들어와봐요~오늘은 또 어떤답변들이 날 기다리고
있을지 떨리는 마음에 ㅋ1ㅋ1~ 세스코 옵빠! 넘 죠아요!
어떤분이 게시판 운영자가 여잔지 남잔지에 대해 질문하신거
봤는데 세스코 답변.. "원하는 성별 다 구비하고있습니다"
넘 웃겨서 뒤집어 졌음다..사람들한테 챙피당하고 ㅋㅋ
앗~신나는(?) 점심시간이네요! 옵빠들도 맛난식사 하세효^-^
『세스코옵빠가 있어서 넘 즐거운 딸기공쥬』
2003-06-11 오전 3:57:02